-

제 글이 마음에 든다면, 네이버 블로그 '이웃관리' - 'RSS추가' 를 통해 네이버에서 알림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비상장 분석

Start-Up Short Review : 단색(논샘팬티, 자유브라 등)

1HO 2022. 9. 26. 14:14

229 Series A 20억원 규모 유치 (Value 미상) [와이즈플래닛컴퍼니(후속), NBH캐피탈 등]

 

* 사업의 내용

- 주요 제품: 논샘팬티(흡수패드 일체형 고기능성 샘방지 위생챈티, 17년 출시), 자유속옷, 자유브라 주니어(라이프사이클 고려 생애 첫 브라), 스킨웨어(임산부, 노년층까지 착용 가능한 심리스 언더웨어) 등 제품군 확장 중

[여성 웰니스 브랜드로서 타겟군 확대(2차성징 청소년, 노년, 임산부 등), 소재군(텐셀, 쉘론 등) 확대 병행 중]

- 코로나19 해외생산 어려움으로 100% 국내생산 전환 (자체 및 OEM 공장 통해 자체제작)

 

* 이력

- 2017.12 설립

- 2021 브릿지투자 10억원 (와디즈파트너스, 와이즈플래닛컴퍼니, 씨엔티테크, 가이아벤처파트너스)

*) 와이즈플래닛컴퍼니는 SI 투자로, 동사와 마케팅 협업 계획

- 228월 포스트팁스 선정 (스케일업 자금) [19TIPS 선정]

 


 

(220919) 우먼 웰니스·팸테크 기업 '단색', 20억 시리즈A 투자 유치

https://www.sbiz.news/news/articleView.html?idxno=21913

 

우먼 웰니스·팸테크 기업 '단색', 20억 시리즈A 투자 유치 - 에스비즈뉴스(SBIZNEWS)

우먼 웰니스 브랜드 단색은 20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투자는 지난해 브릿지 투자에 참여했던 와이즈플래닛 컴퍼니에서 리드하고 NBH캐피탈 등이 함께했다.단색은

www.sbiz.news

(220919) 우먼 웰니스 브랜드단색’, 20억원 투자 유치

https://www.venturesquare.net/863383

 

우먼 웰니스 브랜드 ‘단색’, 20억원 투자 유치

우먼 웰니스 브랜드 단색이 20억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지난 2021년 브릿지 투자에 참여했던 와이즈플래닛 컴퍼니에서 리드했으며, NBH캐피탈 등이 함께했다

www.venturesquare.net

(210119) 여성 속옷 기업단색’, 10억원 투자 유치

https://www.venturesquare.net/822008

 

여성 속옷 기업 ‘단색’, 10억원 투자 유치

팸테크 기업 주식회사 단색이 10억원의 브릿지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단색의 이번 투자에는 와디즈파트너스, 와이즈플래닛컴퍼니, 씨엔티테크, 가이아벤처파트너스가 참여했다. 이번 투

www.venturesquare.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