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210) '오픈런'은 옛말…MZ세대 홀린 명품 플랫폼 시장
https://www.mk.co.kr/economy/view.php?sc=50000001&year=2021&no=1128492
`오픈런`은 옛말…MZ세대 홀린 명품 플랫폼 시장
명품(luxury)을 사려 백화점과 면세점 매장 앞에 장사진을 치는 풍경도 이제는 줄어들 듯하다. 명품도 공산품처럼 온라인으로 파는 모바일 명품 앱(플랫폼)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
www.mk.co.kr
(220507) 뜨거운 명품 플랫폼 시장…‘머·트·발’ 중 최종승자는 누구?
https://economist.co.kr/2022/05/07/industry/normal/20220507140018310.html
뜨거운 명품 플랫폼 시장…‘머·트·발’ 중 최종승자는 누구?
국내 온라인 명품 시장 규모 1조원 돌파<br/>명품앱 빅3 ‘머·트·발’ 합산 거래액 1조원 수준<br/>가격 경쟁력, 로열티 높은 고객 확보가 관건
economist.co.kr
(210623) "에르메스·롤렉스도 온라인으로"…날개 단 '명품 플랫폼'
https://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1054044
"에르메스·롤렉스도 온라인으로"…날개 단 '명품 플랫폼'
온라인 명품 구매가 늘면서 온라인 명품 플랫폼 시장도 빠르게 커지고 있다. 사진/머스트잇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온라인으로 명품을 구매하는 사람이 늘면서 온라인 명품 플랫폼 시장이 빠
www.newstomato.com
(220324) 뜨거워진 중고거래 시장… ‘명품’ 중고거래 시장도 빠르게 성장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962363
뜨거워진 중고거래 시장… ‘명품’ 중고거래 시장도 빠르게 성장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
국내 중고거래 시장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대기업은 물론 세계적인 투자자까지 속속 뛰어드는 가운데 가장 많은 사람이 이용한 앱이 ‘당근마켓’인 것으로 나타났다.롯데&midd...
www.newscj.com
(211215) 줄 설 필요 없다, 온라인 명품 플랫폼 호황
https://bravo.etoday.co.kr/view/atc_view.php?varAtcId=12964
줄 설 필요 없다, 온라인 명품 플랫폼 호황
세상은 모든 게 빠르게 흘러간다. 자고 일어나면 유행이 바뀌어 있고, 며칠 전 신나게 쓰던 신조어는 한물간 취급을 받는다. 좁히려 해도 좁혀지지 않
bravo.etoday.co.kr
(2107xx) 해외 부티크 직거래, 정품 인증 패키징…명품 소비 심리 관통해 ‘명품급’ 성장
https://dbr.donga.com/article/view/1202/article_no/10102/ac/magazine